공지사항

신규기능

[멜론어린이] 서비스 업데이트 안내

HIT 7677

  • st****nd

    누구전용 멜론 어린이 전용 요금제가 있으면 좋겠어요. 멜론 3개월 무료 서비스기간이 끝나서 아쉬워요.

  • ya***od

    아리아를 부르지 않아도 반응할때가 많아요...

  • a0********66@gmail.com

    적절한 답변을 찾지못햇어요..란..말이 너무 자주 나와요ㅠㅠ 멜론 동화,동요..등..계속듣기하려면 가입후 가입비 월 얼마씩 내야하는건가요?

  • wj***42

    며칠전부터 동요 들려달라고하면 한곡 나오고 끝나네요 그전에는 전체 선택하면 쭉 나오던데요 지금도 동요 뿐만 아니라 자장가 등 어플로 들어가서 전체 선택해서 음악을 틀었는데 한곡나오고 멈춰 버립니다. 수정 부탁드립니다.

  • be***77@hanmail.net

    아침에도 잘 되었는데, 저녁이 되니 잘 안되네요. 동요 틀어줘 하면 그만해 할 때 까지 계속 나왔었는데, 한 곡 나오고 끊기네요. 왜일까요?

  • wk****jr

    좋은기능이네요~~~

  • xo*****11

    동화나 동요 따로끄는법 없나요?

  • gu***tk@naver.com

    가끔씩 들을때 연동이 끊어지는것만 고쳐주시면 완벽!

  • tg***ng

    굿굿~~

  • ha***ho@gmail.com

    멜론 음악 재생(동요등 가사가 있는 콘텐츠)시 누구앱에서 가사를 보여준다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.

  • ma*****04

    멜론기반이라 동화검색해서 리스트대로 들으려니 이건 블루투스스피커보다 못한상황이네요ㅡㅡ 동화들려달라니 맨날 아기돼지부터나오고ㅡㅡ7살아이에겐 그보다 나은 동화도 멜론에 많은데 당췌 제목을 어떻게 일일이 말하며 듣나ㅡㅡ 멜론안에 라이브러리자체를 들려줄순없을지 우리집에선 동화듣는거말곤 무용지물인 누구네요

  • bj**om

    아리아 동화들려줘

  • lu****r0

    영어 동화도 추가 되었으면 합니다. 자주 반복해서 들으면 학습효과에도 많이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

  • eu*****34

    팅커벨..벌거것은임금님들려줘. .왜못찾는거니?우리딸 삐졌어ㅜㅜ

  • pp***yt@nate.com

    같은 동화는 이제 그만...ㅋㅋㅋ청취 컨텐츠 선택의 다양성을 주시길 바랍니다!!

  • jk****28@nate.com

    아기때문에 구영동화를 자주 듣고있는데 처음 시작할때 매일 깉은 동화가 시작이 됩니다. 동화가 랜덤으로 나올수 있도록 안되는건가요??

  • ui**90

    팅커벨 크리스탈은 안 되나봐요?

  • nd***im

    팅커벨~ 한국동화 들려줘~ 앞으로 많은 메뉴가 더 생기겠죠?~

  • ki****ok@gmail.com

    리스트를 알려 주세요

  • kb***04@naver.com

    애들은 없지만 궁금해서 한번 써봣는데 잘되네요 ㅋㅋ

  • go***ko

    굿 ~ 애들이 없어서 아쉽네요

  • co****to

    업데이트 전에도 어린이 동화 나오던데요..

  • mo*****on

    조카가 너무 좋아 할거 같아요. 감사합니다^^

  • qu**lj

    동화들려줘라고하니까 줄줄이 동화가나와서 너무좋아요~ 조카가너무좋아하네요^^ 앞으로나올서비스들이더욱기대돼용ㅎㅎ

  • i_******fe

    수고하신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~~~ ^^

  • mi*******55

    정말이지 어떤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.좋은기능 좋은서비스 만들어주시네요. 감사합니다.

  • dk****tm

    영어 동화가 잘 안나오네요

  • mo****71

    좋은기능입니다~ 앞으로 벅스도 연계되면 좋을듯하고요~ 유튜브도 음성검색으로 틀어주면 좋을듯합니다. TV와 연동을 하거나, 음성만으로라도요~ 예를들어 영어공부를 하는데 유튜브에 있는 TED 강의를 음성만 들려줘도 괜찮을 듯 해요~

  • lc***82

    아이가 키우시는 회사직원들이 구매 고민 많이 하시던데... 이 기능 추가되었다고 알려주고 빨리 사라고 해야 겠네여 ~

  • mx**07

    오 울 조카오니깐 한번시동 걸어봐겠어

  • sj***la

    수 천개의 콘텐츠라니!! 좀 더 자세한 리스트가 있으면 좋겠어요!

  • el***02

    왜 계속 영어동화 틀어달라고 하는데 한국동요가 나오는지.. 못알아들었나해서 텍스트명령으로해도 똑같네요

  • ho****ns

    임신한 와이프 태교음악 들으면 좋을듯 합니다.

  • vk*****av

    애키우는 엄마입장에서 이번 업데이트중 가장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. 앞으로 더 다양하고 편리하게 발전되길 기대할게요 . 무드등도 더편리하고 좋게 만들어주세요

  • vk*****av

    애키우는 엄마입장에서 이번 업데이트중 가장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. 앞으로 더 다양하고 편리하게 발전되길 기대할게요 . 무드등도 더편리하고 좋게 만들어주세요

  • vk*****av

    애키우는 엄마입장에서 이번 업데이트중 가장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. 앞으로 더 다양하고 편리하게 발전되길 기대할게요 . 무드등도 더편리하고 좋게 만들어주세요

목록 목록보기